디비야에서 고객님의 결제방법을 다양하게 지원하기 위해 신용카드 수기결제를 지원하고 있습니다.

신용카드로 결제를 원하시는 경우 라이센스 주문 후 고객센터(070-5180-4388)로 연락주시면, 카드결제진행을 도와드리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
아울러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을 원하실 경우 무통장 입금 후 발행에 필요한 아래 정보를 메일로 보내주시면 발행해 드립니다.


단, 부가세 제외상품의 경우 부가세를 포함한 비용으로 청구됩니다.


[보내실 메일주소]

info@momolab.kr


[필요항목]

- 결제하신 아이디

- 담당자 연락처

-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이메일 주소

- 사업자등록증 사본

디비야에서는 국세청 세무서에서 신고되는 사업자 정보(지자체DB)와 N사 등 포털 사이트에 등록되는 사업자 정보(전국지역DB)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
디비야에서는 라이센스 보유회원에 한해서 블라인드 처리된 정보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.

열람된 자료는 엑셀파일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.

디비야에서 제공하는 컨텐츠는 라이센스 구매시 모든 데이터의 열람/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.

그렇기 때문에 단순 소비자 변심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능합니다.

충분히 샘플 데이터를 검토하신 후 라이센스 구매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.

당사에서 제공하는 정보를 3자 제공 및 판매하는 행위는 금지하고 있습니다.


아울러 영업목적으로 활용시에는 정보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50조에 따라 직접적으로 광고 수신동의를 받지않은 대상자에게 온라인 매체를 통한 홍보/광고 활동은 모두 불법입니다.


이를 어길 경우 관련법에 따라 처벌받을 수 있으며, 당사에서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않습니다.

평일 기준 오전 10시부터 18시까지 입니다.

업무시간 외에 급한 용건이 있으신 경우 카카오톡 오픈채팅으로 문의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확인 후 답변 드리겠습니다.

각 메뉴별로 제공되는 데이터 형태를 확인할 수 있도록 샘플데이터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
각 메뉴 중앙좌측에 위치한 엑셀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.

고객센터

대표상담전화

010-9167-4614

ㆍ상담시간 : AM 10:00 ~ PM 6:00
ㆍ토/일/공휴일은 휴무입니다.
ㆍ부재시 이메일을 이용해 주세요.

Explore Company